본문 바로가기

LIFE/연예

박명수 둘째 유산, 힘내세요 명수옹....!!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개그맨 박명수가 유산의 아픔을 겪은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다. 

29일 한 방송관계자는 TV리포트에 "박명수의 아내가 둘째를 임신했지만 최근 유산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해 연말 2016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박명수는 "제가 나이 47세에 둘째를 가졌다"라고 깜짝 고백을 했다. 

MBC '무한도전'에서도 둘째 임신의 기쁨을 드러낸 그는 "첫째하고 다르게 너무 행복하다"고 


심경을 전했다.


당시 "노장은 죽지 않는다"며 누구보다 기뻐했던 박명수였기에 이번 유산 소식은 많은 안타까움을 낳고 있다.

한편 박명수는 의사 한수민 씨와 결혼한 후 2008년 8월 첫 딸 민서 양을 얻었다.


 






둘째 유산 박명수, "아이 키우는 게 녹록치 않고 고충 알고 있기 때문에.."


​방송인 박명수가 둘째 유산의 아픔을 겪은 것으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29일 한 매체에 따르면 방송 관계자는 박명수의 아내가 둘째를 임신했지만 최근 유산했다.


갑작스런 유산 소식이 전해지자 임신 발표를 하며 기뻐했던 박명수와 아내 한수민 씨를 향한 


위로의 말이 전해지고 있다.


특히 지난해 12월 박명수는 자신이 진행 중인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둘째 임신에 대해


"의도하지 않게 둘째아이를 갖게 됐는데 첫째 아이가 좋아하더라"고 밝힌 바 있다.


이어 "보통 하나만 낳아서 키우는데 되도록 동생을 만들어주는 게 어떨까 싶다"며


"물론 아이 키우는 게 녹록치 않기 때문에 고충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거는 


그냥 '어떨까' 묻는 거다"라고 덧붙였다.


이보다 더욱 과거인 2015년 4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박명수는 둘째 계획에 대해


"민서로 마감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엄마 아빠도 바쁘고 꿈이 있어서 노력해야 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